"하아, 잠 좀 자자."
앨리스 ALICE
악몽 앨리스
-발현: 수면의 적에게 악몽을 줄 수 있다. 악몽은 개개인의 무서운 것. 제어구는 푸른색의 별모양 귀걸이.
-앨리스: 접촉으로 인해 수면의 적에게 악몽을 줄 수 있다. 개인에게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며 최대 2인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다. 접촉시 시전자에게만 보이는 검은 별모양 점 같은게 접촉자에게 나타난다.
-패널티: 음성도 가능하나 접촉을 해야 효과가 좋다. 현재는 제어구를 착용하여 음성을 불가능.( 음성은 30%미만의 성공률을 보이며 제어하지 못한다. ) 능력을 쓸수록 졸음이 찾아오며 한번, 한사람 당, 최소 30분 최대 5시간까지 합산하여 시전자가 깊은 잠에 빠질 수 있다.( ex, A,B,C에게 각각 30분, 1시간, 2시간의 악몽을 주고나면 그 후에 시전자는 랜덤으로 한 사람당 30분~5시간까지 받을 수 있다. 1시간 5시간 5시간 11시간을 잘 수 있는 상황 ) 사용 당시 외부의 공격을 받거나 시전자가 잠에 들면 풀린다. 평소 제어가 안돼서 많은 잠이 쏟아지며, 무의식적으로 앨리스를 남발하여 자신에게나 타인에게나 위협이 되고는 했다. 현재는 많이 많이 억제된 상황.
상성이 좋은 앨리스
수면 앨리스, 증폭 앨리스, 불행(관련) 앨리스
상성이 나쁜 앨리스
소리 앨리스, 행운(관련) 앨리스, 무효화 앨리스
교우관계
天海猛流
텐카이 타케루|Tenkai Takeru
나이|생일|소속앨리스반
12세|6월 28일|잠재능력반
근무시작년도|별등급
2010년 2월|싱글
키|몸무게
145cm|평균
밤을 머금었었다. 하지만 그 빛은 언제고 빛나 그대들을 바라본다.
[귀차니즘 / 무관심 / 나른함 / 다혈질 / 애늙은이 / 조용함 / 다정함 / 성실함 / 열정]
시끄러워, 조용히 좀 해.
: 깨어있는 시간이 거의 없고 있다해도 나른함에 조용하고 귀찮음과 매사에 힘이 없어보인다. 아마 능력에 의해 그렇게 보이지만 정신이 잠에서 온전히 깨어있을 때는 말이 험하고 다혈질로 무장해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는 한다. 버럭하는 행동이 그렇게 보이는 듯. 깨어있는 시간에 묵묵히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열정을 다한다. 의외로 자신의 일(꼭 해야하는 일, 좋아하는 일)에 있어 꾸준히 조용하게 임하는 편. 제 일이 아닌 것에는 나서서 도와주기 보다는 지켜보는 쪽이다.
무슨 일이야, 도와줘?
: 고민을 말하거나 들어줄 것 같지 않지만 의외로 고민을 말하기 보다는 남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타입. 속정이 깊어 지켜보다가도 넌지시, 상대가 기분나쁘지 않을 선에서 물어본다.
꼭 그래야 하냐? 그게 얼마인줄 알고.
: 무슨 아이가 이래? 라고 할 정도로 귀염성이 없다. 표정도 자주 바뀌는 것도, 감정을 잘 내비치지 않기 때문에 의외의 모습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다수는 애늙은이 같다고 한다. 자신은 감정이나 표정에 있어 풍부하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도 제 또래 아이와는 다르게 하고 표현도 잘하지 않는다.
주위평가
1. 탄생일: 6월 28일
1-1. 탄생화: 제라늄(Geranium)- 그대가 있기에 행복이 있네.
1-2. 탄생석: 블루 지르콘- 환각, 꿈꾸는 마음
1-3. 탄생목: 사과나무- 의미
1-4. 탄생색: 크림슨, 페퍼 레드- 에너지, 맑은 마음,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사람들에게서 존경받는 재연
2. 가족
2-1. 구성원: 아빠, 엄마, 타케루, 6살 차이의 쌍둥이 남동생들
2-2. 아버지는 변호사, 어머니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예술가 ). 둘 다 앨리스가 없다. 가족들과의 관계는 좋으며 타케루를 많이 사랑하고 있다.
2-3. 돈이 많고 신망이 커서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3 텐카이 타케루
3-1. 늦게 발현된 타입. 2009년 겨울에 발현하여 2010년 2월에 입학했다.
3-2. 단 걸 좋아한다. 특히, 색 예쁜 사탕. 귀여운 것과 부드러운 것도 좋아하는 편.
3-3. 자신의 머리를 보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모자를 쓰고 다님.
3-4. 광대에 관한 모든 것을 싫어한다.
3-5. 능력에 의해 잠이 많다. 기면증이 있음.
3-6. 부모님이 사주신 담요와 친구가 사준 바디팔로우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 건들면 문다.
3-7. 혈액형: O형
3-8. 시스젠더 남성( 생활기록부에는 남성이라고 적혀있지만 아직 자신의 성적정체화 하지않았다. 크게 자신의 성적정체성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다. )
3-9. 음악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머니의 영향으로 다양한 음악 장르의 CD가 많다. 취미는 음악 다운과 간식 만들기 레시피 찾기.
3-10. 스킨십을 싫어한다. 남이 자신을 만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담요로 가리는 편. 담요 위는 가능한 듯 보인다.
3-11. 손재주가 있어 음식 만드는 걸 좋아한다.
4. 능력
4-1. 미숙한 능력 탓에 귀걸이를 달고 있다. 귀걸이는 푸른색 별모양으로 되어있으며 그걸 빼면 조절을 못해 자신에게 피해를 준다.
4-2. 자신의 능력을 잘사용하지 않으려한다.
4-3. 본래 처음 발현시에 꿈 계열 앨리스로 분류했지만 지켜본 바로 악몽만 사용이 가능한 걸로 판명되었다.
4-4. 자신과 상성이 맞지 않는 앨리스들을 좋아한다. ( 육체적 공격 앨리스, 시끄러운: 목소리 앨리스 예외 )
4-5. 학교에 대해 싫지도 그렇다고 좋지도 않다고 생각한다. 다만, 굳이 뽑자면 부모님을 볼 수 없다는 점에서 마이너스 받기 충분하다.
5. 말투
5-1. 어른에게는 존댓말, 그 이외에는 반말.
5-2. 어른이어도 어른 같지 않다고 생각하면 그 즉시 반말로 바뀐다.
특이사항
注意事項
자살에 관한 화제를 조금 꺼려합니다. 또한 취향이나 취미에 대한 격한 혐호감의 표시를 자제 및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단, 살인 등 말도 안되는 취미가 아닌 오타쿠 같다 더럽다 등 남의 취미를 깎아내리는 행위.)
하늘의 어둠과 빛을 품은 아이는 그 안광에 우주를 담으소서.
적당한 체구에 근육과 지방이 반반 딱 고로 갖춰쳤다. 뼈마디는 길고 굵은 편. 하체가 긴 형태에 집안에만 있었던 듯한 흰피부를 소유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는 달걀형에 고양이상을 만나 이미지는 날카롭기 그지 없다. 눈꼬리 끝이 올라가진 상태. 깨끗한 동공은 위쪽이 뾰족한 타원형을 이루고 안으로 들어갈 수록 그 색이 옅어진다. 입술색은 연한 핑크. 능력 사용시 약간 더 붉은색으로 변한다.
투톤. 밤하늘을 수 놓은 색으로 남색이 섞인 흑발에 밑의 색이 푸른하늘을 연상케하는 옅은 하늘색. 윤기가 잘흐르고 모발이 적당하다. 앞머리는 자캐의 시점으로 세가닥으로 나눠져 있으며 (삼지창 머리) 뒷머리는 목 윗부분만 살짝 닿을 정도. 앞머리가 유난히 반곱슬로 정돈되어있지 못하다. 눈은 회색빛이 감돈다.
가지런히 정돈된 교복에 왼쪽 카라에 별 하나. 깔끔한 검정 로퍼를 신는다. 그 위로 남색 별이 그려진 담요( 120cm x 90cm )를 어깨에 걸치고 다니며 손 안에는 너구리인지 고양이인지 검은색 15cm 바디필로우를 안고 다닌다. 양쪽 귀 끝에는 푸른색 작은 귀걸이가 걸려져 있다.
지인분(제제님, @xexe_op ) 인장지원을 받았습니다.
부담스럽지만 싫지않고 지켜주고 싶은 사... 친구.
텐카이 타케루 - 사쿠라 아유미
"아유미, 오늘은 무슨 슬픈 일이 있었던거야...?" 먹구름이나 물기가 묻어나는 땅바닥을 보며, 아무렇지 않게 애칭을 부르는 타케루는 아유미를 나름대로 친근한 대상이라 여긴다. 처음 제게 다가온 학원 내의 친구라 경계도 많이했으며 버겁고 힘들었지만 점차 그의 호의와 배려를 느끼며 학원에, 그리고 아유미에게 적응해 나간다. 아직도 학원 내에 적응하지 못한데다 성격과 살아온 환경 탓에 약간의 차가움과 머뭇거림이 있긴 하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아유미를 특별히 대하고 있다. 비교할 필요없이 애칭으로 부르거나 그의 안색(날씨)을 살피고 그에 맞는 대처를 하는 모습에서 엿볼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
텐카이 타케루 - 젠죠 쿠니히코
이름에 관하여 특별함을 부여하는 타케루에게 처음으로 이름을 부르게 허락해준 선생님. 오른손 약지에는 황토색 보다 연한 우정반지가 끼워져있는데, 어떤 계기로 타케루는 쿠니히코에게 건네주게 된다. 처음 봤을 때와 다른 모습에 타케루는 선생님보다는 친구 같은 쿠니히코를 좋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