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tatic.wixstatic.com/media/5cd8ca_41d9873e64b74e14a141a9c045bb8525~mv2_d_5472_3648_s_4_2.jpg/v1/fill/w_1920,h_1280,al_c,q_90,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5cd8ca_41d9873e64b74e14a141a9c045bb8525~mv2_d_5472_3648_s_4_2.jpg)
"너만은 날 믿어줄거지?"
앨리스 ALICE
식물 앨리스
식물을 관리하는 앨리스. 식물의 성질, 성장등을 다루는 앨리스로 식물의 변이를 자유로이 다룬다.
식물의 성장을 좀 더 빠르게 할 뿐만이 아니라, 식물의 외형을 바꾸거나(가시를 생성, 줄기를 길게 할 경우 최대 10m까지 가능),
내부의 성질을 변화하게 만들 수도 있다. (식물 내부에 독성 물질을 생성)
앨리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키우고 싶거나, 변화를 주려는 식물에게 가볍게 터치하는 걸로 앨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로써는 식물의 외형을 바꾸게 하는 데까지만 다루고 있지만, 그 역시도 지나친 능력을 사용 할 경우,
몸에 무리가 와 잦은 코피, 오한 등 몸살과도 비슷한 증세가 오게 되어 꼼짝도 못하게 된다고 한다.
상성이 좋은 앨리스
물 앨리스 , 시간 앨리스
상성이 나쁜 앨리스
불 앨리스
교우관계
海保渉道
카이호 아유무|Kaiho Ayumu
나이|생일|소속앨리스반
12살|2월 10일|기술능력반
입학년도|별등급
2006년|싱글
키|몸무게
135cm|20kg
"이건 이렇게 하면 이득이니까~"
머리가 꽤 좋은편이다. 다만 이 좋은머리를 좋은 쪽에 사용하지않는다는게 문제.
어린아이인것치고 상당이 영악한데, 머리 회전도 빠른 편이라 자신에게 무엇이 이득인지 손해인지 빠르게 판단하고 이득인 것만 쏙 빼먹는데 능숙하다. 그래서 주변 인에게 조언도 잘 해주는 편이라고. 물론 먼저 나서서 해주는 오지랖쟁이는 아니다.
대화를 하다보면 느낄테지만 묘하게 이익적인, 실리적인 쪽으로만 계산할 뿐, 감정을 찾아보긴 어렵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난 항상 너를 믿어."
한마디로 말하자면 속내를 알기 어렵다. 어딘가 벽이 있는 느낌.
겉으로는 무리가 없어 보이지만, 대화를 하다보면 '뭔가가 찜찜하다'라는 점이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는 믿는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남발하곤 한다.
상대에게 있어 그 말은 중요할 법도 하지만, 본인에겐 습관처럼 내뱉는 말이 믿어,라는 말이다.
그렇게 말하는 것 치고 정말 상대를 믿는지는 알 수 없다고.
"아, 오늘은 그거 별로야. 싫어졌거든."
굉장한 변덕쟁이.
어제는 싫었던 것이 오늘은 좋아진 걸로, 어제 좋았던 건 오늘 싫어졌다고 봐도 될 정도로 변덕이 심하다.
어찌 보면 줏대가 심하게 없다. 물론 나이가 어리니 줏대가 없을 만도 당연한것이겠지만.
그렇다고 좋아한다해서 억지를 부리는 어리광이나 집착 역시 별로 없다. 따지고 보면 싫어하는 게 더 많은 쪽.
교우평가
시스젠더 남성.
표정 변화가 거의 없다.
항상 미소를 머금고 있는 얼굴이라 그런 탓에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알기 어렵다고 한다.
사교성은 좋은 편. 서스럼없이 이야기를 곧잘 거는 편이다.
목소리가 나긋나긋하고 느릿한 편이라 첫인상은 나쁘지 않다고.
사색에 잠길때가 종종 있다고한다.
달 뜨는걸 좋아하는데, 달빛 아래서 가만히 생각에 잠겨 턱을 괴고 있을때가 종종 있다.
잠을 쉽게 들지 못하고 늦게 자는 습관이 있다.
잠을 잘 못자는 편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자주 뒤척인다고.
남들이 봤을 때 괴상한 식성의 소유자.
이를테면 라면에 초콜릿을 넣는다던가, 밥에 과자를 비벼 먹는다던가 등의 괴상한 음식을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
그가 싫어하는 유일한 음식은 바로 우유. 흰 우유만 싫어하는데, 특유의 그 맛이 싫다고 한다.
그런 탓에 키가 잘 크지않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본인 왈 '키는 알아서 클거야.'라고.
본인의 앨리스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을 기르게 되면 이상하게도 다 메말라 죽는 공통점이 있다.
제때 물을 주고, 햇빛을 쬐어주게 하는데도 말라죽는지라 어째서일까하며 원인을 찾아보려해도 알 수 없다고.
특이사항
![](https://static.wixstatic.com/media/5cd8ca_cd72ccec51664cfc911ab865a85b7921~mv2.png/v1/fill/w_800,h_1000,al_c,q_90,enc_avif,quality_auto/5cd8ca_cd72ccec51664cfc911ab865a85b7921~mv2.png)
연녹빛을 띄는 머리칼과 눈. 부드럽게 웨이브진 머리를 한데 모아 묶었다.
케이프 안에 입고 있는 세라 왼쪽 깃에 싱글임을 표시하는 별 뱃지가 한 개 달려있다.
사고뭉치 단짝
카이호 아유무 - 이즈하라 테이
테이가 입학했을때부터 관심이 많았다고한다. 테이가 타인에게 마음을 열지않는 행동에 오히려 흥미가 생겼었던건지 졸졸따라다니며 어울려다녔다고. 그러던게 현재에 이르러선 기술반에서 둘은 사고뭉치 콤비로 유명해졌다. 장난을 시도때도없이 잘쳐서 혼나기도 혼났었지만 둘이 죽이 잘 맞아 같이 놀러다녔다고. 아유무 왈 '테이랑 함께있으면 심심할일이 없어 좋아~?'
믿음¿그리고 약속.
카이호 아유무 - 카이마 렌야
렌야의 착하고 영웅심 가득한 모습이 변하지않는가에 대해 지켜보기로했다. 새끼손가락까지 꼭 걸고서 약속하기야했지만, 아유무에게 있어 믿는다는 말은 습관처럼 나오는 것이었기 때문에 진짜로 믿는지는 모른다. 아마도 그러한 약속을 한 것 역시 렌야의 반응이 흥미를 끌었기에 약속에 응한게아닐까. 어찌되었건 아유무는 렌야와의 한 약속에 대해 상당히 흥미를 가지고 있는모양이다.